첫결제없는웹하드 둘러보기

요즘 진짜 일이 많아서 짬이 안나네요. 일을 다 마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집에와서 씻고 나서 포스팅이나 조금 하려고 앉았습니다. 잠시 후 약속이 있어서 준비해야 하는데 시간이 조금 남아서 첫결제없는웹하드 에 관련된 블로그에 포스팅이나 하나 적어놓고 준비하려고요.

[ 첫결제없는웹하드 모음 구경가기 ]







많은 분들이 무료웹하드순위 정보를 쓰고 계신것 같아서 저도 한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첫결제없는웹하드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면서 가입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부분도 함께 써볼테니 그 사항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랭킹순위에 올라와있는 많은 자료들을 보유한 무료웹하드 중에서 어디를 신뢰하고 계속 이용해도 될지 여기저기 검색해보는 분들이 꽤 많으신것 같은대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시 기에는 웹하드순위에 관해서 좀 미비한 내용일수도 있겠지만 많은 글들을 비교한 다음에 몇가지를 기준으로 삼아 웹하드추천 에 관해 유저들의 입장에서 애써 써본 내용이니 잘 읽어보신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에 앞서 제가 적어놓은 첫결제없는웹하드에 대한 정리된 표를 읽기 전에 이런류의 웹하드순위들에 가입하기 전에 여러개 체크해 두어야할 점을 올려봤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이제부터 너댓개의 사항을 적어놓았으니 꼭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웹하드추천의 속도라는 의미에 대하여 오해 하는 유저들도 있으신대요. 다만 공통으로 느끼는 점은 아침점심에는 좀더 높고요 밤과 새벽 시간에는 속도가 저하된다는 특징이 있네요. 시간대 웹하드순위 접속자들이 많아지는 시간의 경우에는 이런 속도차이가 나타나니까 접속하시는 시간만 알아서 조절하시면 특별한 문제가 안 될것 같네요.



자료가 많은 무료웹하드순위들은 대부분 유저들이 모르게 반강제적으로 작동하는 코드가 있어요. 무료웹하드을 이용한 후에 만약에 이런 소스가 설치된 상태라면 여러분의 컴퓨터나 넷북의 하드디스크를 포멧을 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일부의 무료웹하드순위에 있는 가입 창을 자세히 보시면 눈에 잘 안띄는 색깔의 글자로 이런 내용이 쓰여져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바로 다른 사이트에 동시가입에 대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자기 정보가 홍보 전문회사나 다른 홍보매체에 넘어가게 되는데요.



근래에 들어서 웹하드추천에 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단 제작사와 계약하고 올바른 경로로 돌고 있는 컨텐츠 자체는 아무 문제없어요. 드라마같은 파일은 정정당당하게 무료웹하드 정보를 이용하셔서 정가를 주고 받아보시기 바래요. 그나마 천만다행 스러운것은 무분별하게 생기는 자료많은 무료웹하드들을 제제하기 위해서 정식 신고제가 시행되었다는 것입니다. 이와같은 제도가 마련되기 전에는 무차별적으로 첫결제없는 첫결제없는웹하드들이 운영되었기 때문에 피해가 컸다는 점입니다.



오늘은 웹하드순위에 사용할때 유의사항을 좀 짧게나마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이제 첫결제없는웹하드에 대한 글을 여기까지 쓸께요^^

댓글